파우제는 강함만이 가질 수 있는 진정한 여유로움을 의미합니다.

스텝활동 ACTIVITY

  • 홈 >
  • 스텝활동
로그인
  • 회원가입
  • ID/PW찾기
  • 조행/활동
  • 스텝소개
공지사항 보기
제목 혼자떠나고 싶은 어느날~ 이승규 등록일 2017/06/21
내용

 

 

혼자 떠나고 싶은 어느날

DSLR 둘러메고 낚시대 들고

고기를 잡으러 가봅니다.

웬만해선 솔출을 잘안하는 저이지만..

가끔 쏠출도 너무나 즐거울 때가 많습니다.

특히 사진과 함께라면요

  

가끔 저수지에 도착해서

채비를 하고

저수지를 향하고 있는 나를 돌아보면

너무 행복한 사람이 아니겠는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숨을 쉬고 있고 낚시대 던질힘이 있고

저 물속에 나를 반겨줄 물고기들이 있으니 말이죠

저는 대낚시도 오래 하였습니다.

대낚시를 하러 갈때는 정말이지 여유로운 마음으로 물가에 다가갑니다.

근데 제가 요즘 배스낚시를 주구장창하면서

조금은 여유가 없지 않았나 싶어요




오늘은 혼자고 여유있게 낚시터를 향하는 길로 걸어가 봅니다.



굉장히 큰 월척급 붕어가 둥둥 ....

저녀석은 어째서 저렇게 죽어있을까..

이 물맑은 저수지에..

어떤일 때문에 저런 변을 당했는지...ㅉㅉㅉ



오늘은 요즘 한참 원태클로 다니고있는 CTS 파우제(pause) 711ML

함께라서 즐거운 로드입니다.

감도와 액션 휨새 나무랄데가 없습니다.

대만족^^



잘안보이시겠지만...

잉어가 무지막지하게 산란을...

한낮 미물에 불과 하게 여겼지만..

본능적인 산란에 봄은 다가오고 있네요




이제는 봄이 아니라..여름이죠

비가 와야 할텐데...

마른장마 너무 힘드네요



오미저수지는~ 제천에서 아주 가까운곳에 있는 저수지입니다.

아담한 저수지~ 경치는 어마어마한 계곡형 저수지 같지만...

사실은 굉장히 플랫하며 수심이 가장 깊은 곳도 8m가 안되는 곳입니다.

어탐으로 여기저기 다녀보면서 찍어보았는데 저수량이 그리 큰 저수지는 아닙니다.

계곡형저수지를 닮아있는 저수량이 그리 많지 않은 플랫한 저수지랄까요? ㅎㅎㅎ

그래도 산에서 내려오는 맑고 차가운 물때문에

평균 수온은 항상 내려가 있습니다.

그만큼 산란도 늦지요


그림과 같은 나무가 드러누워있습니다.

레이다운된 수몰나무

누군가 인위적으로 만들어 놓은것 같습니다.

이런데는 항상 배스들이 우글우글 하죠

그래서 조용하게 들킬까바 접근해 봅니다.

조금씩 다가가니 그럴싸 합니다.

아마 어느정도 수위까지 수몰나무가 있을듯 합니다.

아마 저 끝자락에는 런커급 괴물이 저를 기다리고 있을지 몰라서

이렇게 낚시대를 드리웁니다..

과연 나에게 반겨줄지..

훅셋이 되었습니다.

근데 굉장히 큰 고사목이.....훅셋이 되었네요

제길 ㅎㅎㅎ

저 큰 나무를 ML대로 끌고 오는데

제가 일부러 빡시게 끌어봤습니다.

"그래 뿌러져봐라 이정도로 뿌러지면 스탭 때리칠란다 ㅎㅎㅎ"

요런 마음으로 해봤는데

짱짱하네요

억지로 뿌러뜨리려고 해도 안부러집니다...

혹시 뿌러지면 진짜 스탭 그만두게 될까바 애간장이 탔지만~~

다행히 부러지지는 않네요 ㅋ

따라 하시면 안됩니다 ㅎㅎㅎㅎ



보이시나요??



이렇게 큰 수몰나무를

들어뽕으로 뽑아냅니다.

그래

711ML

넌 내가 평생간다!!! ㅎㅎㅎ



DO지그에 Megabass 파타리오 3.5인치

부드러운 집게 발이 런커배스를 잡게 해달라고 빌어봅니다



근데 다운샷에 나오네요 ㅋㅋㅋㅋ

장타에서나온 배스...

4짜인줄...

이렇게 힘이 좋다니

오미지 배스는 3짜가 4짜 중반급 힘을 내줍니다...

힘은 정말 인정!



산란을 마친건지...아직 전인지... 수컷인지...암놈인지...

관찰하지 않았습니다 ㅎㅎㅎ

사실 관찰하고 그에 맞는 패턴으로 변경하는게 좋지만..

오늘은 그런 머리아픈 생각없이 즐겨 보렵니다.

즐낚하면서

계속 이것저것 시도하는거...

버릇인듯합니다.

똑같은 다운샷인데도 70센치 단차를 줘봤습니다 ㅎㅎ

그러면 5센치씩 줄면서 반응속도를 보았는데

생각보다 새로운 사실 을 발견~~

제 개인 데이터로 적립

걍 혼자만의 실험에 연구에 혼자 즐거워 하는

그런 조행이죠

낚시가 그런것 같습니다.

결국엔 자기 만족입니다.

배스는 그런거 안알아주자나요 ㅎ



배스와 파우제로드~~ 이쁩니다.

릴도 이쁘죠? ㅎㅎ



이런 짜치들은 주구장창 나옵니다.

저는 일부러 초 장타로 다운샷입질을 받아 냅니다.

훅셋이 말처럼 쉽지는 않습니다.

역시 초장타에서의 훅셋은

다소 오바스러운 훅셋도 해주어야 될거 같네요


고맙다 배식아

ㅎㅎㅎ